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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업과 예술이 만나는 대학

홍익챌린지 프로그램 참여자 최종 선정 결과 안내

create 이보람access_time 2020.08.24 16:20visibility 856

‘홍익챌린지’ 프로그램 신청팀에 대한 2차 심사를 완료하여 다음 9팀, 16명의 학생들이

2020학년도 2학기 홍익챌린지 프로그램 참여자로 선정되었음을 공고합니다. 

 

 

 

대학

지원학과/

전공

팀명

프로젝트명

참여학생

이름

소속 학과/전공

서울캠퍼스

문과대학

불어불문학과

liTra

근대 프랑스 예술과 그로테스크

0

불어불문학과

0

불어불문학과

미술대학

산업디자인전공

DA YE

홀가먼트 기술을 (Wholegarment) 3D 접목한 제품 디자인

0

산업디자인과

예술학과

-

언택트(untact) 시대미술과 대중을 연결 짓기(connect)

0

예술학과

회화과

양감

V.P

0

회화과

0

회화과

공과대학

컴퓨터공학전공

미오팔

!버스

0

컴퓨터공학과

0

컴퓨터공학과

화학공학전공

MBTL

발현방법에 따른 반복구조 단백질의 발현효율 비교

0

화학공학전공

0

화학공학전공

세종캠퍼스

과학기술대학

기계정보공학과

맨인블랙

딥러닝 및 머신 비전 기반 퍼스널 모빌리티 장애물 감지 및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개발

0

기계정보공학과

0

기계정보공학과

조형대학

디자인컨버전스학부

솜사탕

감정분석에 기반한 온/오프라인 맞춤형 정서 안정 서비스 디자인

0

디자인컨버전스학부

0

디자인컨버전스학부

영상애니메이션학부

아띠

에르베 튈레 창의 융합 워크샵 전시 홍보 영상 제작

0

영상애니메이션전공

0

영상애니메이션전공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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