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Menu

산업과 예술이 만나는 대학

 

대학교육혁신사업단 학생상담센터, 취업진로지원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이 

3차년도(2021)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관련하여 사무 보조인력을 모집하오니,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1. 모집 개요

 

  대학혁신지원사업 내 4분과(학생상담센터, 취업진로지원센터)의 업무 보조를 수행하는 학부 재학생/휴학생/졸업 유예생 등을 모집하며아래과 같이 근무 예정입니다

 

. 모집 인원 : 2(1명씩 서울캠퍼스 학생상담센터, 취업진로지원센터에서 근무)

. 근무기간 : 2021510~ 2022228(10개월)

. 근무시간 15시간 미만 근무(60시간 미만, 소득세 8.8 공제)

. 근무보수 : 시간 당 8,720

. 활동 내용

   - 학생상담센터, 취업진로지원센터 프로그램 운영 보조

   - 학생상담센터, 취업진로지원센터 대학혁신지원사업의 문서 작업, 문서 정리 등

. 자격 :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, 휴학생 등

. 우대사항 : 문서작업(한글 등) 경험자 및 우수자

 

2. 서류 제출

 

. 제출 서류

  - 신청서(첨부 파일 확인)

. 접수 방법 및 문의사항

  - '보조인력 지원 신청서 제출' 메일 제목으로 학생상담센터 심현례(maborosi99@hongik.ac.kr)에게 서류 제출

  - 서류 심사 후, 면접 대상자에게 개별 연락 

  - 접수 기한 : 공고일로부터 20215218시까지

  - 문의 : 학생상담센터 심현례 (전화 : 02-320-235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