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Menu

산업과 예술이 만나는 대학

대학교육혁신사업단 학생상담센터취업진로지원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이 

3차년도(2021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관련하여 사무 보조인력을 모집하오니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1. 모집 개요

 

  대학혁신지원사업 내 4분과(학생상담센터취업진로지원센터)의 업무 보조를 수행하는 학부 재학생/휴학생/졸업 유예생 등을 모집하며아래과 같이 근무 예정입니다

 

모집 인원 : 4명 (각 2명씩 서울캠퍼스 학생상담센터취업진로지원센터에서 근무)

근무기간 2021년 6월 23일 ~ 2021월 9월 30(약 4개월)

근무시간 :  주 15시간 미만 근무(월 60시간 미만소득세 8.8 공제)

근무보수 : 교내 근로학생과 동일 시간급 지급 (현재 9,000원) 

활동 내용

   - 학생상담센터취업진로지원센터 프로그램 운영 보조

   - 학생상담센터취업진로지원센터 대학혁신지원사업의 문서 작업문서 정리 등

자격 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휴학생 등

우대사항 문서작업(한글 등경험자 및 우수자

 

2. 서류 제출

 

제출 서류

  - 신청서(첨부 파일 확인)

접수 방법 및 문의사항

  - '보조인력 지원 신청서 제출메일 제목으로 학생상담센터 심현례(maborosi99@hongik.ac.kr)에게 서류 제출

  - 서류 심사 후면접 대상자에게 개별 연락 

  - 접수 기한 2021년 6월 11일 ~ 2021년 6월 18일 18시까지

  - 문의 학생상담센터 심현례 (전화 : 02-320-2353)